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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ark5864
작성일 2016-04-18 15:08:55 KST 조회 677
제목
아이템에 랜덤공격력 구현

아이템을 하나하나 만드는게너무지겹네요. 그래서..

 

아이템에 연결된 동작에서 설정된 추가공격력이 100이면

 

100에서 200사이의 공격력을 가진 아이템을 만들려면 어떻게해야하는지

 

문득 궁금해서요.

 

일단 아이템에 연결된 카탈로그값변경으로 동작의 공격력을 랜덤하게 

 

변경하면 공격력은 드랍시 변경이되지만

 

문제는 소유하고있던 아이템의 동작에도 물려있기때문에 같이 변경이될것같네요

 

정녕 아이템을 하나하나만드는수밖에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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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venew (2016-04-18 20:10: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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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세요..

100~200 사이의 랜덤한 피해를 입히기는 가능한데

정해지지 않은 동작을 원하는대로 수정해서

랜덤하게 지급하는게 있을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이콘 Ashley (2016-04-18 20:42: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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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으로는 불가능해요. 일일이 만드시거나 트리거로 특정 아이템 구매시 수정해주시거나.
룬세이어 (2016-04-19 18:59: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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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곰보면 충격탄효과가 공격시 발동되잖아요? 그걸 응용하면됩니다. 물론 초탄데미지는 답이없지만, 대충 구조식을 쓰자면,

유닛이 공격 -> 무기 연결된 첫 모음효과에서 "피해량 감소효과를 가진 동작"을 시전자에게 부여

여기서 첫 모음효과->동작부여 사이에 모음효과를 하나 더 넣어주신다음. 무작위체크, 효과 1개만 발동 선택하시고, 여러가지 감소율을 가진 동작부여효과를 다 박아주시면 첫타만 맥뎀으로 뜨고 그 담부터는 패널티 동작으로 인한 임의의 감소데미지가 뜰겁니다. 첫타부터 발동하려면 전환효과 활용하면 되긴 될텐데 복잡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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