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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라이트레
작성일 2016-05-02 11:51:41 KST 조회 962
제목
가장효율적인 제작방법...

총과 총알을 아이템으로 만들어서  30발에 장전시스템도

 

넣고 총아이템 버려도 안에 장전된 총알은 안사라지는  시스템을

 

추가하려는데 가장효율적인 방법이 멀까요?

 

장전된 총알 수를 트리거변수로 처리하면 총을버렸을때 문제가 

 

생길거같은데 딱히 다른 방법이 생각이 안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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룬세이어 (2016-05-02 16:04: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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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과 유효성검사기. 30스택 더미동작을 무기사용시 1스택씩 제거하게 모음으로 묶으면 될듯
아이콘 라이트레 (2016-05-02 17:45: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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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 감사합니다.
님좀 짱이신듯
아이콘 Ashley (2016-05-05 04:36: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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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 td도 같은 방식.
근데 그거 동작 제거, 탄창 장전시 동작 부여로 하는 방법을 쓰면, 트리거에 "동작 파괴,생성"이라는 이벤트를 쓰시면 안됨. 렉이 오짐
아이콘 라이트레 (2016-05-11 08:24: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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끜 아이템 먹으면 아이템동작이 증발해버려서 안되네요

총알자체를 미사일발사 아이템(수류탄계열)로 변경해서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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