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6-05-18 02:21:34 KST 조회 921
제목
트리거 도움 요청, 대화 상자 버튼 사용 관련

현재 80개정도의 대화 상자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은 각각 만들어서 아래와 같이 변수 설정을 해줬습니다.


 

그러면 변수 -버튼들 [1][트리거 발동 플레이어]~버튼들 [80][트리거 발동 플레이어]까지 총 80개의

대화상자 버튼이 만들어 졌고 각각 변수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버튼을 클릭 했을때 행동이 실행되게 하려고 하는데

 

기본 방식은

이벤트 - 대화 상자 아이템 클릭 됨

조건 - 특정한 버튼 지정

행동 - 원하는 행동 입력

 

 

이렇게 만든다고 하면 총 80개의 트리거를 만들어야 하는데

다른 방법으로 작업 할 수는 없을까요?

 

 

현재 만드려는 것은

 

사전 기능입니다.

아래 나열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의 정보가 바뀌는 형식이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룬세이어 (2016-05-18 05:34:32 KST)
0↑ ↓0
센스 이미지
행동조건에 else if 조건문 사용하면됨. for-if문 연결해서 방금 누른 대화상자가 1부터 80까지 대화상자중에 일치하는 대화상자인지 훑어도 되고... 만들기 나름인데, 조건부분에 "또는"으로 대화상자 전체다 한번 적어줘야하는건 어쩔수없을거임. 저부분 생략했다간 이벤트 발동할때마다 행동처리할테니..
판밍 (2016-05-18 14:25:3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if then else-if 조건문으로 어떤 아이템이 사용되는지 체크하고, 전환 을 이용해서 각 버튼별 발생하는 행동 지정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