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반응로삭제
작성일 2016-06-14 02:59:47 KST 조회 745
제목
유닛 처치시

유닛 처치시 체력 +1증가하게 만든다고 가정하면

 

(A)가 (B)를 죽일경우 [A유닛(체력)(+1)]

어떻게 만들지 모르겟어요..

 

대충 변수도 뭐 따로 만들면서 해봤지만..

체력 1증가후 다음 반복을 안하네요

처치할때 마다 액션이 실행되게 하고싶은데

무한반복을하니.. 액션 내용이 너무 길다고 뜨네요..

조건이 무한정이라서 그랬나..

 

어찌만드나요?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룬세이어 (2016-06-14 03:49:27 KST)
0↑ ↓0
센스 이미지
트리거 구현이면 이벤트잡아주고 동작부여 끝

데이터 구현이면 피해응답 -치명적 체크된 동작의 연결효과에 동작부여
아이콘 반응로삭제 (2016-06-14 16:32:11 KST)
0↑ ↓0
센스 이미지
ㄴ그러게요 이벤트 잡아주고 만들면 되는데 그 트리거를 짜내질 못함..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