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메어윈체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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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7-28 21:55:17 KST | 조회 | 544 |
제목 |
마법력이나 주문력같은 수치 관련 질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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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몇 맵들 보면 공격력말고도 마법력이나 주문력같이 스킬데미지에 적용되는 스탯이 따로 있더군요.
제가 생각해 본 건 전역변수를 만들어 플레이어별로 따로 이 스탯을 저장시키는건데 혹시 정석이나 더 괜찮은 방법이 있나요?
아직 입문자라 잘 모르겠지만 마법력을 전역변수로 사용하면 데이터만으로는 스킬데미지를 조절하지 못할 것 같거든요...
혹시 이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리고 쿨타임같은 경우는 데이터-업그레이드랑 트리거를 써서 실질적으로 쿨타임을 줄일 순 있겠는데 그걸 캐릭터 정보창에 수치로 올리려면 변수를 써줘야 할까요?
추가로 하나만 더 물어보겠습니다!
트리거로 플레이어가 지정된 유닛을 클릭하게 만들 수 있나요??
유닛 만들기로 유닛을 만든 뒤에 자동으로 그 유닛이 클릭되게 하고싶은데 뒤져봐도 관련된 행동은 안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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