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카타구리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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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9-18 16:31:22 KST | 조회 | 704 |
제목 |
각각의 건물에서 유닛 생성 / 소멸에 따라 건물의 레벨이 변동되게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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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건물 주변의 특정 유닛 수 = 건물 레벨이 되도록 트리거를 짜고 있습니다.
유닛 수를 변수로 잡고하니 건물을 여러개 지으면 레벨이 서로 공유가 되버리고
구역을 잡고 했더니 아무유닛이나 뽑아도 레벨이 올라버립니다.
생산건물을 여러개 건설해도 레벨이 공유되지 않고 각각 레벨이 오르락 내리락 하게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유닛 생성시-----------------------------------------------------
#이벤트
- 유닛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플레이어 수[0] 소유 "레벨 올려주는 유닛" 최대 1개)에서 가져온 유닛 1)(이)가 능력 아무 또는 동작 아무(을)를 지닌 유닛 생성
#지역변수
- 건물레벨 = 0
#행동
- 구역 - 구역 1(을)를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위치)(으)로 이동
- 변수 - 건물레벨 = (((구역 1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플레이어 수[0] 소유 "생산 건물". 최대 1개)에서 가져온 유닛 1)의 경험치 레벨) 설정
- 변수 - 건물레벨 수정: + 1
- 유닛 - ((구역 1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플레이어 수[0] 소유 "생산 건물". 최대 1개)
에서 가져온 유닛 1) 레벨(을)를 건물레벨(으)로 설정
- 변수 - 건물레벨 수정: + 1
- UI - (플레이어 그룹(플레이어 수[0]))의 자막 영역에 ("레벨업") 표시
유닛 소멸시----------------------
#이벤트
- 유닛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플레이어 수[0] 소유 "레벨 올려주는 유 닛" 최대 1개)에서 가져온 유닛 1) 소멸
#지역변수
- 건물레벨 = 0
#행동
- 구역 - 구역 2(을)를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위치)(으)로 이동
- 변수 - 건물레벨 = (((구역2 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플레이어 수[0] 소유 "생산 건물". 최대 1개)에서 가져온 유닛 1)의 경험치 레벨) 설정
- 변수 - 건물레벨 수정: - 1
- 유닛 - ((구역 2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플레이어 수[0] 소유 "생산 건물". 최대 1개)
에서 가져온 유닛 1) 레벨(을)를 건물레벨(으)로 설정
- 변수 - 건물레벨 수정: + 1
- UI - (플레이어 그룹(플레이어 수[0]))의 자막 영역에 ("레벨다운")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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