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천공지뢰
작성일 2016-09-20 19:05:02 KST 조회 918
제목
유닛이 스킬을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초상화변경

유닛기본 초상화는 그대로지만 특정 능력을 쓰면

새로만든 초상화로 3초간 대체한뒤 원래대로 되돌리려고합니다

 

어떻게하면되나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라이트레 (2016-09-21 10:06: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정확한건 아니지만 추측을 해보자면

해당 유닛행위자 > 이벤트(능력사용시 모델혹은초상화 변경) , 이벤트(능력사용시 타이머 만들기 [만료시간 3초]), 이벤트 (타이머 만료시 모델이나 초상화 원래대로 변경 [조건은 타이머 이름])이런ㄱ식으로 해주면될듯
모르겠으면 답글달아주세요 예제만들어드림
룬세이어 (2016-09-21 11:09:29 KST)
0↑ ↓0
센스 이미지
밴시 행위자 - 이벤트에보면 이렇게 써있는게 보일텐데 각각 해석하면
<On Terms="Behavior.BansheeCloakCrossSpectrumDampeners.On" Target="::PortraitGameSelf" Send="AnimBracketStart Visor Morph,Start Morph,Stand Morph,End"/>
밴시 스펙트럼?은폐 작동시, 본인초상화. 바이져변형시작

<On Terms="Behavior.BansheeCloakCrossSpectrumDampeners.Off" Target="::PortraitGameSelf" Send="AnimBracketStop Visor"/>
밴시 스펙트럼?은폐 제거시, 본인초상화. 바이져변형정지.

이런 내용이에요. 그런고로 해당 능력이 사용될때의 동작 혹은 능력을 행위자이벤트에서 반환받은 다음. 초상화 모델내의 다른 애니메이션 모음이 있다면 해당 애니메이션 재생을. 아예 다른 초상화로 변경할 생각이라면 해당 유닛이 사용하는 초상화 모델 행위자로가서 직접 모델변경을 넣어주면 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