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YouLuv
작성일 2016-12-22 22:46:39 KST 조회 510
제목
[트리거] 승리조건 설정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트리거를 다 지워서 어찌어찌하다보니...

 

다시 만들게 되었는데요~

 

게임시간 5초 경과 후

각 플레이어가 유닛+건물이 '0개'를 소유하고 있을 경우

모든 플레이어에게 이러한 조건이 적용되며

조건에 만족할 경우 패배 한다.

 

 

이렇게 하려고 하는데...

 

이벤트에서 '타이머'를 넣어 주었구요.

조건을.. 뭐를 넣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햏-_- (2016-12-23 14:10: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무조건 변수에여
각 플레이어별로 소유 유닛 개수 변수를 만드시거나
각 플레이어별로 유닛그룹 변수를 만드시거나
그 변수를 체크해서 0이면 패배져
근디 유닛그룹 변수가 핵편해여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