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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7-02-05 23:10:30 KST 조회 1,054
제목
무리 군주 무기 수정에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무리 군주의 무기를 변환해서 2가지 변경을 줬습니다.

1. 무리 군주의 투사체가 적을 직접 타격 하는 형식이 아닌 적이 있던 "지점"을 타격하는 형식
-> 이를 통해 무빙을 통해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2. 투사체가 맹독충
-> 현재 이 부분에 문제가 있습니다.

현재 무리 군주가 타격하는 방식을 보면
공생충을 사출 -> 적에게 부딪치며 소멸 -> 공격 대상의 주변에 공생충 만들기

이렇게 되어 있는데
제가 하는 1, 2의 변경을 적용한다면
공생충을 사출 -> 적이 있었던 지점에 부딪치며 소멸 -> 해당 지점에서 공생충 만들기가 되어야 하는데

해당 지점에서 공생충 만들기가 이뤄지지 않아서
위에 보는 영상처럼, 공생충이 공격 대상 주변에서 즉시 생성됩니다.


공생충 관련을 보면 많은 효과가 엮여 있어서 유닛 타격 -> 지점 타격을 만드는데도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시간을 너무 쓰다보니
뭘 수정해야할지 머리가 복잡해서 찾기가 너무 힘드네요 ㅠㅠ


현재 변경하려는 것은
맹독충 생성이, 공격 대상 주변이 아닌, 타격 지점 주변에서 생성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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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shley (2017-02-06 09:59: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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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공생충이 생성되는 위치가 문제라면 역으로 차근차근 확인해보면 되지 않을까요? 유닛 만들기와 미사일 발사, 모음 이거 3개가 보통은 문제긴한데.
생성되는 지점부터 시작해서 하나하나 차근히 확인해보세요.
타격 대상 지점이면 말그대로 대상 장소가 대상 지점이 되야할듯 싶습니다.
앗앗앗 (2017-02-08 05:28: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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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확실히 어떻게 구현하셨는지 모르겠는데..
공생충 사출(지점) -> 여기서 유닛생성 행위자 쓰셧는지 모르겟네요...이벤트에서 피해효과 발동시 -> 대상지점에서 유닛생성. 이거 아닌가요? 아니면 유닛데이터란에 획득 활용하셔서 유닛 파괴시 유닛생성 활용하시면 대폭 줄어들텐데...
정 힘드시면 트리거 연동하셔도 쉬울듯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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