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HyperYatagara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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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2-16 10:59:01 KST | 조회 | 698 |
제목 |
차원관문을 바꿔보려고하는데 고수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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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지정 게임 확장모드를 만들고있는데요. 차원관문의 생산방식을 바꿔보고싶은데 기획대로 구현하기 어렵고 난해한것같아서 글을 올려봅니다
쿨다운 자동충전, 소환 항시 대기가 가능한 차원관문을 바꿔서,
관문처럼 먼저 생산을 진행해서 보급품과 자원을 소모하게 만든다음 생산이 완료되면 소환 대기 상태로 만들고 소환버튼을 누르면 기존 차원관문처럼 동력장 내 소환을 진행하게 만드는게 핵심입니다.
첫번째 구상안은 123456엔 관문6유닛의 생산버튼을, ABCDEF에는 비활성화상태이고 생산된 유닛에 따라 활성화되는 유닛별 소환버튼을 만드는겁니다. 생산하고싶은 유닛과 소환할 유닛을 원하는 곳에 정확히 배치할수있다는게 좋을것같긴한데, 단축키로 인한 손꼬임 문제나 단축키 부족 문제같은게 좀 걸리네요.
두번째 구상안은 생산버튼 123456만 만들고 소환버튼은 A하나만 두는 것인데, 단축키 관련해서 문제는 없을 것 같지만 원하는 유닛을 원하는 곳에 소환하는게 조금 잘 안될 것 같습니다.
둘 중에 문제가 별로 없거나 만들기 쉬운 것으로 어떻게 만들어야 잘 구현이 되는지 자세히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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