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mile-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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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3-06 23:51:56 KST | 조회 | 509 |
제목 |
문제가 뭔지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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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를 하나 만들고 있는데요.
구역에 플레이어 유닛 / 중립 유닛이 아무것도 없을 경우
특정 구역에 [아이템]을 만들어라 라는 트리거를 짜려고 하는데요.
이벤트
유닛 - 아무유닛 [구역] 나가기
지역번수
유닛 그룹 ( 플레이어의 유닛 ) = > 조건에 일치하는 구역 내 유닛으로 생성
유닛 그룹 ( 중립 유닛) = > 조건에 일치하는 구역 내 유닛으로 생성
행동
if
( 플레이어의 유닛 에서 가져온 유닛1) 이 [구역]에 있음 = 거짓
( 중립 유닛에서 가져온 유닛1) 이 [구역]에 있음 = 거짓
then
아이템 생성
else
공란
이렇게 만들었더니
구역 내에 유닛이 있음에도 아이템이 생성됩니다.
무엇이문제인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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