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이사과를
작성일 2017-03-25 00:50:17 KST 조회 643
제목
유닛을 처치하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게 하고 싶습니다.

기술 A로 적을 처치하면 기술 B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게 만들고 싶은데 세팅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보라준의 기술을 참고하면 될 것 같기도 한데, 보라준은 A를 사용하면 B가 초기화되는 방식이라 감이 안 잡히네요.

혹시 해결 방법 아시는 분은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룬세이어 (2017-03-25 01:55:49 KST)
1↑ ↓0
센스 이미지
처치를 조건으로 잡는거라면 동작의 피해응답 치명적 체크를 사용하셔도 되고, 유효성검사기에서 처치로 검색 후 킬카운트 반환받아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킬카운트 사용시 매번 유닛수정으로 킬카운트를 초기화시켜야 올바르게 작동할테니 해당 유닛이 몇킬했는지 표시하는게 중요하지 않다면 이를 활용하시고 랜유돕처럼 킬카운트가 트롤링여부를 판단하는 자료로 사용될 수 있기에 지워버리면 곤란할경우 기술 A에서 피해응답 동작을 걸어주고, 피해응답동작에서 처리됨 효과에 유닛수정으로 쿨감, 최초효과 혹은 지속효과 주기오프셋을 활용해서 0.0625초 대기후 님이 원하는 효과가 발동하게 잡아주면 됩니다.

능력A사용 -> 피해응답효과 적용 -> 기술에 의한 피해적용
기술에 의한 피해효과에 피해응답효과가 작동 -> 쿨감효과 발생
이사과를 (2017-03-25 23:45:25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혹시 피해 응답 적용을 어떻게 끼워넣어야하는지 말씀해줄수 있으신가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