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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사과를
작성일 2017-03-26 18:55:36 KST 조회 634
제목
A유닛이 공격하면 A유닛을 소환한 B유닛이 일정 체력을 회복하는 방법

B유닛이 A유닛을 소환하고, A유닛이 적을 공격해서 10의 피해를 입혔다면 B유닛이 그 50%인 5의 

체력을 회복하게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해결 방법 아시는 분은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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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 (2017-03-26 23:11: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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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데이터로는 잘 모르겠는데, 트리거를 이용하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 유닛 피해 받음

지역 변수
- ㄱ(실수) : 산술(실수) (트리거 발동 받은 피해/2)
- ㄴ (실수) : 유닛 속성 (B유닛 체력 (현재))

조건
- 유닛의 유닛 유형[(피해 주는 유닛)의 유닛 유형 = A)]

행동
유닛 속성 설정 - B유닛 체력을 (ㄴ+ㄱ)으로 설정


무리군주/공생충 처럼 다수의 유닛을 사용하기에는 적합한 방법이 아니지만
동일한 다수의 유닛을 활용한다면 무리군주/공생충의 시전자에게 처치수 전달 과 같은걸 한번 살펴보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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