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7-04-03 17:41:00 KST 조회 770
제목
[해결]유닛의 시야 반경을 실수 값으로 가지고 올 수 없을까요?

유닛의 시야 값이 필요한데

 

실수를 통해서 유닛 속성을 보면 시야는 없더라구요

다른 방법으로라도 원하는 유닛의 시야값을 변수로 가지고 올 수 없을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이1세라 (2017-04-03 18:32: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카탈로그 값 가져오기로 볼 수 있지만 그 유닛이 동작이나 다른 방법으로 시야가 변하면 그 값은 불러올 수 없습니다
즉 편집기 유닛 탭에 시야 반경 필드에 적은 값만 불러올 수 있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