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판밍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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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5-24 23:22:08 KST | 조회 | 1,046 |
제목 |
공격 애니메이션 속도 조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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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의 모델이 가진 공격 애니메이션 속도를 조절 할 수 없을까요?
개인적으로 그냥 공격 애니메이션의 단계를 나눠봤는데
기본 : 대기 상태
준비 : 무기 사용 시작 단계
시전 : 무기를 휘두르는 단계
완료 : 무기를 휘둘러 적을 맞추고, 피해를 적용시키는 단계
이렇게로 보고 있는데
제가 원하는건
준비~시전~완료의 시간을 길게 만드는 것입니다.
가시지옥같은것을 예로 들면
가시 하나하나가 천천히 올라와서 쉽게 피할 수 있게 하는거죠
무기-> 피해지점을 건드려보니
준비~시전 까지의 시간만 조절되고
광전사의 무기처럼 지속효과의 주기시간을 조절해보니
애니메이션은 똑같고, 피해 효과가 적용되는 타이밍만 달라졌습니다.
즉 광전사가 검을 다 휘두르고난 뒤에 데미지가 들어오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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