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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엘가온
작성일 2017-06-03 18:08:52 KST 조회 730
제목
안녕하세요~ 좀비 디펜스 아케이드 맵을 제작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관심이 생겨서 처음 맵 제작 하고있는 초보입니다.

 

 

현재 각 지점에서 적이 나오게 생성은 완료했는데

 

예를들어 가운데에 있는 지켜야될 건물을 향해서 공격명령을 내리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10초마다 생성이 되게 만들었구요 생성되는 즉시 지켜야될 건물 향해서 공격명령을 내리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검색을 해봤는데 유닛그룹을 뭐 어떻게 저렇게 하라고 써있는글이 있었는데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좀 자세하게.. 조언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서 논 타겟팅 스킬 설정법도 간략하게 알려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 유령의 저격 - 스킬버튼을 누르고 방향을 정해서 쏘는 방식 

   ( 예를 들면 롤에서 기술 사용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네요 )

 

질문글이 좀 서툰글이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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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이1세라 (2017-06-03 18:49: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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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그룹에 지시(마지막으로 만든 유닛들,대상 지정한 지점에 지시,능력은 공격,대상지점은 유닛의 위치(지켜야 할 건물))

이런 행동 하나를 유닛 만드는 트리거 끝쪽에 놔두세요

논타겟은 지속 효과를 이용하세요
엘가온 (2017-06-03 19:05: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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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글 본문에 설명이 조금 빠졌습니다..
게임 시작시 적이 생성되어 있지는 않구요 어느 구역을 지날때 부터 일정시간마다 계속적으로 생겨나는 적입니다.

이 지속적으로 생성되는 적을 유닛 그룹에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더불어서 유닛그룹에게 지시 행동을 추가하였는데 그냥 기본 공격 지시는 없네요.. ( 어택땅 )
기본공격 지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거듭 질문해서 죄송합니다~
아이콘 이1세라 (2017-06-05 21:38: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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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매개변수에 아마 대상 없는 지시라고 되어있는게 있을거에요
그걸 대상 지점에 지시로 바꿔주면 능력에 공격이 생깁니다
아이콘 이1세라 (2017-06-05 21:40: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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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유닛 생성하는 트리거마다 헹동 끝에 이 행동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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