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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immango
작성일 2017-09-16 00:56:41 KST 조회 557
제목
갤디터 while문에서 트리거 발동유닛의 데미지 받음판단유무 관련 질문입니다

유즈맵을 만들던중 while문에서 막혀서 질문드립니다.

while 문 안에서 트리거발동유닛이 데미지를 받을시 를 조건으로 하고싶은데

이 조건을 어떻게 짜야하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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햏-_- (2017-09-16 06:34: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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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트리거 만드셔서
이벤트를 유닛 피해 받음으로 하고
행동에 변수를 수정해서
그 변수를 while문에 적용시키는게 낫겠네요
아이콘 이1세라 (2017-09-16 16:06: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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뭘 하시게요.. 윗분 말대로 하시면 되는데 while문 안에 빠져나갈 길이 없으면 바로 무한루프로 트리거 중단됩니다 피해받음 변수를 while문 안에서 바꿔야죠... 근데 애초에 그렇게 하려면 while문보다 그냥 트리거 이벤트를 유닛 피해받음으로 하시는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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