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simmango
작성일 2017-09-16 00:56:41 KST 조회 560
제목
갤디터 while문에서 트리거 발동유닛의 데미지 받음판단유무 관련 질문입니다

유즈맵을 만들던중 while문에서 막혀서 질문드립니다.

while 문 안에서 트리거발동유닛이 데미지를 받을시 를 조건으로 하고싶은데

이 조건을 어떻게 짜야하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햏-_- (2017-09-16 06:34: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새 트리거 만드셔서
이벤트를 유닛 피해 받음으로 하고
행동에 변수를 수정해서
그 변수를 while문에 적용시키는게 낫겠네요
아이콘 이1세라 (2017-09-16 16:06: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뭘 하시게요.. 윗분 말대로 하시면 되는데 while문 안에 빠져나갈 길이 없으면 바로 무한루프로 트리거 중단됩니다 피해받음 변수를 while문 안에서 바꿔야죠... 근데 애초에 그렇게 하려면 while문보다 그냥 트리거 이벤트를 유닛 피해받음으로 하시는것이...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