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simmango
작성일 2017-09-18 23:00:30 KST 조회 588
제목
받은 데미지량 계산방법

반격기를 만드려고 여러가지를 생각해보았는데 다른 갤디터를 잘 다루시는 분께 물어보았더니 반격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방식은 전부 이해가 되었는데 상대에게 데미지를 다시 돌려주는 방식에 대해서는 말해주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1.자신이 받은 데미지량을 다른 변수에 저장하는 방법

2.자신에게 공격가한 상대를 다른 변수에 저장하는방법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판밍 (2017-09-18 23:15:23 KST)
0↑ ↓0
센스 이미지
트리거를 이용한다면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 "유닛 피해 받음" 을 한다음

실수 형 변수를 이용, 트리거 발동 받은 피해 => 자신에 받은 데미지 량을 변수로 저장
유닛 형 변수를 이용, 피해 주는 유닛 => 자신에게 피해를 준 유닛을 변수로 저장
정수 형 변수를 이용, 피해 주는 플레이어 => 자신에게 피해를 준 플레이러르 변수로 저장


물론 게임에 맞는 조건 설정은 직접 선택해주시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