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판밍 | ||
---|---|---|---|
작성일 | 2017-10-04 21:19:27 KST | 조회 | 636 |
첨부 |
|
||
제목 |
[맵 첨부] 유효성 검사기에서 영역의 원호 설정
|
오버워치 윈스턴의 테슬라건을 만들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시전자가 바라보는 방향에 적이 있는 경우, 적을 대상으로 전기 충격을 발사하고
적이 없는 경우, 지면의 무작위 지점에 전기 충격을 발사하게 만들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유효성 검사기에서 "주변 적 없음"이라는 것을 이용해서
시전자가 바라보는 방향에 유닛이 없는 경우를 만들어 내려고 했습니다.
- 유효성 검사기 설정
.
(기본) 장소+ 값을 이것저것 시도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실제로 게임상에서 해보면 절대값으로 적용되더라구요
현재 상태
붉은색이 유효성 검사기의 주변 적이 있음을 감지하는 범위입니다.
유닛이 바라보는 방향과 상관없이 항상 절대적으로 저렇게 감지를 하더군요
그래서 적이 없으면 탐사정의 빔을 쏘고
적이 있으면 집정관의 빔을 쏘게 만들었을때
위 그림과 같이 이상하게 나타는거죠
원하는 상황
유효성 감지기가 유닛이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적용하게 했으면 합니다.
그래서 유닛니 바라보는 방향에 적이 없으면 탐사정 빔을
적이 있으면 집정관 빔을 쏘게 만들고 싶습니다.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