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햏-_-
작성일 2017-10-19 16:52:25 KST 조회 757
제목
지점간 이동 경로 비용 혹시 아시는 분

https://www.sc2mapster.com/forums/development/triggers/150747-how-to-make-can-anti-block

게시물의​

(Pathing cost between (Center of spawnpoint 1) and (Center of Finish)) == 65536 

부분을 참고해서

예제맵을 만들었더니

매우 잘 되더군요

 

그런데 뭔 원리로 되는지를 몰라서 -_- 혹시 아시는 분 계시나 여쭤봐요

 

저 수치가 왜 65536죠

256^2 이던데

저게 뭔 의미인지

갤디터 내에서 제한해놓은 계산 한계치 뭐 그런건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판밍 (2017-10-19 17:42:32 KST)
0↑ ↓0
센스 이미지
네, 입력가능한 최대 수치 입니다.

최적화를 위해 그곳에 입력가능한 값이 제한되어 있는거죠
판밍 (2017-10-19 17:44:50 KST)
0↑ ↓0
센스 이미지
길이 막힌다 = 어떻게 이동해도 갈 수 없다 = 이동 거리 값이 최대치로 계산되기 떄문에 anti block 개념에서 이동 거리 값이 최대치가 되는것을 사용하고있어요
햏-_- (2017-10-20 15:47: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판밍님이 안계시면!!
여긴!!
멸망 할거에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