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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7-10-30 01:20:32 KST 조회 1,049
제목
히오스 리밍의 파열 광선 제작

허공에 레이저를 안정적으로 발사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보니 리밍의 파열 광선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막상 찾아보면

 

핵심은

지속효과 생성 -> 직사각형으로 검색 -> 피해 적용 이라는 구조던데

- 지속효과 생성을 0.0625초마다 반복

 

히오스 데이터를 열어서 그대로 해봐도 작동 자체를 안하더라구요

 

혹시나 이 방법이 아니더라도

 

레이저를 허공에 발사 할 수 있으며

레이저를 쏘면서 회전 하는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이 잔상이 남으면서 사방에 튀는 현상이 없게

리밍의 파열광선 처럼 자연스럽게 만들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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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스타에디터_기초 (2017-10-31 07:34: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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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가 튄다고 하셨는데... 어떤방식으로 튀는지 잔상이 남는다는데... 그게뭔지 영상으로 알수있을까요? 예상되는 부분은 있는데 이해가 잘안되서 확실하지가않네요
판밍 (2017-10-31 21:59: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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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일단 방법은 대충 찾았습니다.
히오스 데이터를 열심히 보니까, 리밍 모델 자체에다가 행위자 부착으로 광선 모델을 부착시켜서 발동시키니까
광선 잔상이 남지 않고 자연스럽게 계속 회전하면서 사용 가능하더라구요
아이콘 Ashley (2017-11-09 17:02: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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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라는 모델 자체의 생성과 소멸시 잔상이 있지 않은가요?
모델을 한번만 생성해주시고 부착점에 부착해주신상태로 사용해주시면 될듯 싶습니다.
판밍 (2017-11-09 19:16: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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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리밍 모델도 추출해봤는데 리밍 레이저도 똑같이 생성/소멸 단계에서 잔상이 생기는데
이걸 행위자에 직접 부착시켜서 발동하게 만드는걸로 해결 했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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