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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7-11-05 23:46:38 KST 조회 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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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맵첨부) 미사일 발사 버그 해결 법을 찾습니다.

영상이 안올라가서 링크로 대체 합니다.

 

https://youtu.be/4FroQxAmQfA

위 영상과 같이 미사일을 특정한 진영으로 만들어서 발사를 하는 능력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능력 -> 지속효과 생성 1 -> 미사일 발사 1 -> 지속효과 생성 2 -> 미사일 발사 2

이렇게 4개의 효과를 연결시켜 구현했습니다. (첨부 파일 참조)

 

해당 능력을 시험적으로 만든것을 성공해서

미사일의 진영을 만들어보려고 처음 발사되는 미사일의 개수와 오프셋을 변경하니

 

https://youtu.be/UN4KeIa3Vys

이 영상과 같이 버그가 발생합니다.

 

그 이외에도 현재 다양한 시도를 해봤는데

 

최초로 테스트 하기 위해 설정한

지속효과 생성 1에서

주기 4, 주기적 오프셋 (5,0,0) (-5,0,0) (0,-5,0) (0,5,0) 이렇게 4가지를 제외한

다른 주기, 오프셋으로는 두번쨰 영상과 같이, 미사일이 의도하지 않은 곳으로 날아가면서

진영 형성을 할 수가 없게 됩니다.

 

 

다른 메커니즘이라도 좋으니

미사일 발사 -> 특정한 진영 형성 -> 형성된 진영이 그대로 발사되는 듯한 효과

를 만들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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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 (2017-11-06 00:16: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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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니발님의 도움으로 해결
지속효과 2의
장소 오프셋 -시작/끝을 둘다 없음으로 설정해서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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