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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망무리
작성일 2017-11-12 01:30:51 KST 조회 984
제목
불멸자 그림자 포 일반공격으로 바꾸기

안녕하세요. 제가 불멸자의 일반공격을 그림자 포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맨처음에는 불멸자 일반 공격 효과를 추적자 것을 가져와서 투사체를 변경하는 형식으로 했는데 그림자 포 투사체가 잘 보이지도 않고 이상하게 깨지더라고요. 그래서 불멸자처럼 양쪽에서 발사하고 투사체 형식인 불사조 효과로 교체했더니 이번엔 또 그림자포가 불사조 투사체처럼 휘어서 발사 되더군요. 

 

(https://imgur.com/kMxV5qJ) 움짤 

 

이것도 나름 좋긴 하지만 전 그림자포 만의 연사를 그대로 가져오고 싶은데 그런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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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venew (2017-11-12 02:01: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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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위자랑 미사일은 잘 이어진거 같은데,

미사일의 이동장치가 다른것의 이동장치로 보이네요..

이동장치가 불사조(..?)의 것 같은데, 그림자포로 바꿔보세요.
망무리 (2017-11-12 11:21: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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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포의 이동장치는 지면과 기본 미사일이에요. 아니면 이동장치를 불사조 유닛에서 수정해야하나요?
아이콘 Avenew (2017-11-12 11:41: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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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장치가 잘 되어있으면 포탑쪽도 의심해볼 필요도 있습니다.

능력에서 이어지는 효과나 동작 행위자 하나하나 살펴볼 필요성이 있죠
망무리 (2017-11-12 12:34: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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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mgur.com/XHAaGn0 아 이동장치가 효과에서의 이동장치를 말하는 거였군요. 이동장치를 기본으로 바꾸니까 이렇게 되긴 했는데 두 미사일이 겹쳐 보이는데다가 발사 장소가 너무 낮은데 높일 수 있는 법 없을까요?
https://imgur.com/OIbETkh
아이콘 Avenew (2017-11-12 13:0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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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저게 미사일을 복제하기 어려운 이유중 하나인데요..

단순히 미사일뿐만 아니라 미사일에서 따라오는 행위자의 부착지점도 잘 연결해줘야합니다.

미사일과 함께하는 행위자의 행동질의를 통해서

미사일이 발사하는 지점에 부착포인트의 왼쪽/오른쪽을 지정해주면 됩니다.

저런류의 부착포인트는 왼쪽/오른쪽을 쓰기 때문에 행동만 넣어주면

에디터가 알아서 맞춰줍니다.

마침 좌/우로 나가는 무기는 불곰이라는 좋은 예제가 있기 때문에

불곰을 참고해보면 완성할 수 있을꺼에요..
망무리 (2017-11-12 14:37: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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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한테는 너무 어렵네요.. 그냥 그림자 포 능력을 그대로 바꿔치기 하고 지속시간을 짧게 해서 평타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공격하고 바로 뒤돌면 뒤돌은 상태에서 발사하는 문제가 있긴 하지만요.
아이콘 이1세라 (2017-11-14 09:28: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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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포 능력의 효과 필드의 값을 불멸자 무기의 효과 필드로 복사해보세요
망무리 (2017-11-14 19:43: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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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포 능력의 효과필드는 단발로 발사하는게아니라 지속시간을 갖고 그냥 발사하는거라서요. 그래서 그걸 그냥 일반공격으로 버리면 지속시간때문에 공격하지 않아도 지속시간이 끝날때까지 발사해서 단발단발의 효과를 가져오다가 투사체로 바꾸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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