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Anzi
작성일 2017-11-18 14:28:22 KST 조회 682
제목
(해결)트리거 행동에서 유닛 설정을 모든 유닛으로 할 수는 없나요?


 

유닛 A가 스킬1을 쓰면 모든 유닛에 걸린 특정 동작을 제거하는 걸 트리거로 짜보려고 하는데 스크립트를 몰라서 그런지 잘 구현을 못 하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이1세라 (2017-11-18 21:04: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여러개인 유닛들을 반환하는 형은 유닛그룹이고요
저런 행동같은 경우는 유닛에 대응하는 매개변수를 미리 설정이 아니라 선정된 유닛이라는 함수로 놓으시고 유닛 선정이라는 행동을 따로 만들고 거기 딸려있는 행동 모음에 전에 만든 행동을 넣으면 됩니다
햏-_- (2017-11-19 06:05: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역 변수
[플레이어 변수] = 0 <정수>
조건
행동
레이블 -1부터 4까지 각 정수 [플레이어 변수](이)가 증가하며 (행동) 수행. 증가값 1
행동
레이블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동맹, 중립, 적,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플레이어 변수]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레이블 -(선정된 유닛)에서 1개의 동작 제거

이리 하시면 될거에요

혼자 배우기 힘드실텐데 디스코드 들어오셔서 여쭤보세요
https://discord.gg/cCVe8J6
Anzi (2017-11-19 15:17: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두분 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정된 플레이어 가지고 헤맸는데 플레이어를 선정할 생각은 하지 못 했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