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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7-11-27 18:56:24 KST 조회 1,091
제목
유닛의 부착 지점 설정/편집/수정에 대해서


 

맵스터에서 다운 받은 사라케리건 모델을 이용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모델의 경우

 

"자리 연산 부착 무기"를 할 경우, 모델이 바라보는 방향에 관계 없이 항상 6시 방향으로 부착이 되어버립니다.

갤디터 내에서 이런 부착지점을 임의로 만들거나 수정 할 수 있을까요?

 

광선/모델의 행위자에서

호스트 자리 연산을 통해 "자리 연산 부착 무기"를 한 경우와

 

행동 행위자에서

발사 자산의 모델을 설정 한 경우 발생한 문제 입니다.

 

 

그외 문제로

불곰 계열의 모델은 오른손 무기를 뒤로 혹은 위로 발사를 하게 되고


사신 계열의 모델들은 무기를 바닥을 향하고 있어서

 

무기에 부착을 하게 되면 상당히 어색하게 되어버립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부착 지점을 설정/편집/수정을 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해결 가능한가요?
 

만약 모델 차제를 손봐야 한다면 3D MAX로 부착지점을 설정/편집/수정 방법에 대한 강좌나 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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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무리 (2017-11-28 02:33: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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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과 관련있는지는 자세히 모르겠지만 알고있는것은 상대적인 부착지점은 미사일 행위자에서 결정되는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예전에 미사일 발사지점을 부착할 때 자꾸 한쪽이 밑으로만 바라봐서 뭔가 했는데 미사일을 변경하니까 되더라고요.
망무리 (2017-11-28 02:33: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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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물론 행위자를 말하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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