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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망무리
작성일 2017-12-05 19:50:25 KST 조회 727
제목
공격 방법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제가 공허의 유산의 카락스처럼 주위에 보조 유닛을 소환하여 그 유닛들이 공격하는 능력을 만들었는데요. 이 능력의 문제점이 몇가지 있어 질문을 합니다. 

제 유닛의 경우 보조유닛은 충돌 범위가 0이고 부모 유닛이 투명항 보조 유닛들을 계속해서 자기위치로 순간이동시키고 능력의 사거리를 0으로 만들어 마치 부모 유닛이 공격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 

지금 제 유닛의 상황은 이렇습니다

https://imgur.com/gup2LFV 

 

 

1. 일단은 이놈들의 무기를 이동중 공격가능하도록 설정해도 이동하면서 공격을 하지 않습니다. 무기가 문제가 아니라 능력의 문제인거 같은데 능력의 설정을 아무리 변경해도 이동하면서 공격을 하지 않습니다. 

 

 

2. 위의 것이 불가능하다면 공격을 해도 (어택 땅) 멈춰서 공격하지 않고 공격 지점까지 이동하는 법은 없을까요? 마치 그냥 우클릭을 하듯이 무시해서 가는 것을 말합니다.

 

3. 이것 마저 불가능하다면 보조 유닛들이 공격을 할 때 투사체가 발사되는 곳을 부모 유닛의 무기로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여기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답변을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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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venew (2017-12-08 21:19: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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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를 포탑으로 쓰면 다 해결될 것 같아요.
망무리 (2017-12-09 10:09: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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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조언 감사합니다

그냥 능력자체를 없애고 무기를 다시 부모에게 부착시킨다음에 대상 종류 데이터에서 공중유닛을 판별하는 필드 종류의 데이터를 새로 만든다음에 무기-대상 종류 필드에서 새로 만든 데이터를 추가하니까 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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