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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다비찡
작성일 2018-01-08 05:45:57 KST 조회 625
제목
한 동작이 지속된 시간에 따라서 피해량이 %로 증가되는 것은 어떻게 하나요?

A라는 변수는 카탈로그에서 해당 동작의 지속시간을 가져오는 것으로 세팅 했고,

B라는 변수는 제가 해당 동작이 지속된 시간으로 세팅 하고 싶습니다.

 

즉, 동작이 지속된 시간을 기준으로 %에따라 피해량이 증폭되게끔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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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 (2018-01-08 11:44: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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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1. 해당 동작이 유닛에게 적용될 때,
트리거를 통해 동작의 지속시간과 동일한 타이머를 작동시킵니다.
(변수A초 짜리 타이머 라고 하면 됨)

2. 타이머의 경과 시간을 변수 B로 가지고 옵니다.

3. B/A라는 산술 식을 만들면
동작이 얼마나 지속 되었는지 %비중으로 알 수 있겠죠?
이 비율을 변수 C라고 하겠습니다.

예) 10초 짜리 동작을 8초간 진행 한 경우
변수 A = 10
변수 B = 8
8/10 = 0.8 (80%)


4. 카탈로그에서 해당 기술의 피해량을 변수D로 가지고 옵니다.
ctrl+D눌려서 CatalogReferenceGetAsReal 이라는 함수를 찾으시면 할 수 있습니다.

5. 공식을 만들어 줍니다.
예) 지속시간 만큼 데미지가 증가하도록 만든다면
공식 : D+(D*C) -> 이거를 변수E라고 하겠습니다.
(

6. 카탈로그 필드 값 설정을 통해
해당 기술의 피해효과의 피해량을 변수 E로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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