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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8-01-12 12:55:51 KST 조회 741
제목
다음과 같은 이벤트를 만들 수 있을까요?

이벤트가 없어서

 

무한반복. 주기적 이벤트를 사용하는데 그 개수가 많아서 그런지 렉을

유발합니다.

 

그래서 사용자 지정스크크립트든 뭐든 좋으니 해당 이벤트를 구현할 방법을 찾습니다.

 

1.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 변화

 

2. 능력이 충전 수 변화

 

3. 타이머의 시간 경과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대화상자로 나타내다보니 초 단위 표기할 방법이 없어

주기적 이벤트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능력의 충전 수 역시 주기적 이벤트로 사용 하고 있으며

 

타이머의 시간 경과는 표현하지 못해서

여러개의 타이머를 굴려서 만료 시점을 잡아다가 사용 하고 있는데

불편하고 세세한 조정이 어렵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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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이1세라 (2018-01-12 13:36: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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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기적 이벤트가 싫으신 건다면
3번은 타이머 만료 이외에는 잡아낼 수 있는 이벤트가 없습니다.
이럴 경우 커스텀 타이머를 만들면 어떨까요? 타이머 만들기 행동을 통해서 만드는 게 아니라
대화상자와 아이템을 이용해 만드는 거죠

트리거1
이벤트 - 원하시는대로
행동
- 대화상자 만들기, 대화상자 아이템 만들기(레이블),변수 설정

트리거2
이벤트-원하시는 대로
지역변수 timer
행동
-무한반복
변수 수정 timer+1
대화상자 레이블 텍스트 설정(timer,+등등..)
다중 else if문
->조건1 timer==..초
->행동 ...
else
->조건 timer==...초
->행동
...
1초대기
조건을 timer == 이벤트를 발생시키고 싶은 시간
행동은 그에 따른 행동을 넣음
이 else if 다중 문에 조건이 이벤트역할을 함

쓰다보니깐 이것도 무한반복문이네요 ㅠㅠ
하지만 덜 귀찮은 방법이긴 한 것 같습니다 ㅠㅠ
판밍 (2018-01-12 14:52: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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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무한반복 행동이나, 주기적 이벤트나 둘다 일정 개수가 넘어가니 렉걸립니다.
그래서 그 두개를 완전히 쓰지 않는 방향으로 찾고 있습니다.
Auvergne (2018-01-19 05:38: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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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에 더미 유닛을 하나 넣고 원하는 주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능력을 넣어서 자동 시전되게 하고 유닛 능력 사용됨 이벤트에 반응하게 하는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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