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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가가각견
작성일 2018-02-03 16:15:18 KST 조회 781
제목
점수를 따로 받게 하고싶습니다

말그대로 유닛을 죽인 사람만 점수를 받게하고싶습니다.

그런데 갤디터에는 해당플레이어라는 개념이 없더라구요?

어떻게 해야 각자 받게할수있을까요?

나름 혼자서 짜봤는데 생각처럼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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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 (2018-02-03 16:42: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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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디터에서 해당 플레이어는
이벤트의 설명을 보면 나옵니다.

현재 이벤트는 "유닛 소멸"이니까
해당플레이어는 "처치하는 플레이어"가 됩니다.

저 트리거대로 한다면
유닛이 소멸 했을때 트리거 실행
-> 정예 경비 로봇이 소멸 했다.
-> 정예 경비 로봇을 처치한 플레이어에게 exp +1

-> 자치령 해병이 소멸 했다.
-> 자치령 해병을 처치한 플레이어에게 exp +1...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판밍 (2018-02-03 16:46: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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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경비 로봇으로 적을 죽였을때, 경비로봇에게 exp를 주겠다고 만들고 싶은거라면
else if의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형)을, 처치하는 유닛의 유닛 유형으로 바꿔보세요

"트리거 발동~"은 해당 이벤트를 발동되는 것과 연관 되는 것을 엮으니
현재 이벤트인 "유닛 소멸"에서 "트리거 발동 유닛"은 소멸되는 유닛을 의미합니다.
가가각견 (2018-02-03 19:02: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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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한말이 맞아요. 해당유형의 유닛을 죽이면 변수(정수)에 exp가 쌓이는겁니다만...정수를 텍스트로 변환하는 트리거를 만들어서 잘되고있나 확인해봤지만 '전역변수exp'가 오르지않네요.
가가각견 (2018-02-03 19:09: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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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만큼의 변수를 만들어서 따로 정해줘야하는건가요?
판밍 (2018-02-03 19:1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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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플레이어 수 만큼 변수의 배열을 늘려야 합니다.
전역 exp[플레이어수] 이렇게요

그렇게해서 저 트리거를 적용시키면
전역 exp[1] = 플레이어 1의 전역 exp
전역 exp[2] = 플레이어 2의 전역 exp
전역 exp[3] = 플레이어 3의 전역 exp... 같은 형식이죠
가가각견 (2018-02-03 23:08: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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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for문처럼 간단하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각자하는거라서 for문을 쓰면 여러명이 다 먹을거같은데
플엑을 찾아봐도 제가 원하는 정보가 안나와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ㅠ
판밍 (2018-02-03 23:27: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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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문을 쓰시거나, 정수 선정 쓰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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