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천사사냥꾼
작성일 2018-02-08 01:40:28 KST 조회 2,485
첨부
제목
명령 버튼 단축키를 상단 패널의 단축키로 지정하는 방법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공허의 유산 캠페인이나 협동전에는 상단 패널이 흔히 있습니다.

 

단축키를 지정하고 단축키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보면 다음과 같이 나오는데요

-------------------

[Settings]

 

[Hotkeys]

CommanderAbility0=Shift+F1

CommanderAbility1=Shift+F2

CommanderAbility2=Shift+F3

CommanderAbility3=Shift+F4

TargetChoose=LeftMouseButton,Q,W,E,R,T,Y,U,I,O,P,A,S,D,F,G,H,J,K,L,Z,X,C,V,B,N,M

-------------------

 

여기서 CommanderAbiliy0~3이 직접 지정해준 상단패널 단축키입니다.

 

이렇게 유저가 설정한 상단패널 단축키를 어떻게 하면 일반 유닛 버튼에 사용할 수 있을까요?

지게로봇 투하의 단축키를 상단 인터페이스 능력 단축키로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버튼에 있는 xml 값들 전부

        <HotkeyAlias value="CommanderAbility0"/> 

이런식으로 바꾸는건 해봤습니다.

 

단축키 모음, 단축키 별칭, 단축키 xml 값을 UI/Hotkey/CommanderAbility0 이렇게 바꾸는건 효과가 없더군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햏-_- (2018-02-08 02:22: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잘 기억이 안나는데
일단 버튼을 넣어 놓은 유닛이 맵에 소환되어 있어야 함
저 같은 경우 인빈시블 모델로 해서 숨겨놨던거 같음
캐스트 유닛이라 부르겠음

그 다음
대화 상자 아이템 만들기에서
패널인지 명령 패널인지 만들 수 있음
아마 명령 패널 일거임
대충 위치 조절 해주시고
크기는 칸당 76으로 조절했던 거 같음

이제 패널에 캐스터 유닛의 커맨드 패널을 연결 시켜주시면 되는데
함수 이름이 영어임
다이얼로그 아이템 유닛 그룹인가 그럴 거임
잘 찾아보셈 -_-
굿 럭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8-02-08 02:29:45 KST)
1↑ ↓0
센스 이미지
그 방법은 협동전 데이터에서 썼던데
협동전데이터는 너무 복잡해서 통째로 복붙해와도 작동안되길래 걸렀음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8-02-08 02:42:19 KST)
1↑ ↓0
센스 이미지
비슷한 방법으로 해도 되는건 맞을거에요

근데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게 아니라면 한국인이 만든 맵으로 보고 싶네요
블리자드껀 공허의유산부턴 아예 못알아보게 만들어놔서 너무 보기싫음
햏-_- (2018-02-08 02:43:37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라 지울라켔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제가 개시한 맵에도 이런 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아케이드만 해서 협동전이 어케 되어 있는지 모르지만
제가 써드린건 매우 간단함
템플릿 적용하면 아둔의 창인가 그 패널처럼도 버튼 구조도 바뀜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8-02-08 02:49:40 KST)
1↑ ↓0
센스 이미지
그 패널 트리거만 볼 수 있을까요?
명령패널 관련된 팁은 맵스터에서도 제대로된게 없어서 너무 힘들어요
햏-_- (2018-02-08 03:00:20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레이블 -화면의 아래(을)를 기준으로 (0, 24)에 크기 (386, 78)인 모달 대화 상자 만들기
레이블 -(모든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표시
레이블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배경 이미지 숨기기
레이블 -1에서 12 사이의 각 정수를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레이블 -1부터 14까지 각 정수 temp_p(이)가 증가하며 (행동) 수행. 증가값 1
행동
레이블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선정된 정수) != temp_p
Then
레이블 -(선정된 정수) 플레이어와 temp_p 플레이어가 서로를 적(으)로 다루도록 만들기
Else
레이블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플레이어 (선정된 정수)의 조종자) == 사용자
(플레이어 (선정된 정수)의 상태) == 플레이 중
Then
레이블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대화 상자 명령 패널 만들기
레이블 -Item_Commander[(선정된 정수)] =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설정
레이블 -(모든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크기를 (386, 78)(으)로 설정
레이블 -(모든 플레이어)의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을)를 대화 상자의 중앙(을)를 기준으로 (0, 0)(으)로 이동

▲저는 여기까지가 초기화 트리거▲
▼아래는 세팅 트리거 (라운드 때문에 -_-)▼

레이블 -플레이어 (선정된 정수)에게 1개의 ZerglingCarbot (유저)(을)를 (temp_Unit[locate[(선정된 정수)]]의 위치)에 만들기. (무작위 각도) 방향 (배치 무시)
레이블 -Player_Unit[(선정된 정수)] = (마지막으로 만든 유닛) 설정
레이블 -Set Item_Commander[(선정된 정수)] unit group to (유닛 그룹(Player_Unit[(선정된 정수)])) for (플레이어 그룹((선정된 정수)))

유닛을 만들고 패널이랑 연결해줬음

아둔의 창 레이아웃은
명령 패널 만드실 때
레이블 -템플릿 LotV_SoAMissionUIPanel/SoACommandPanelTemplate(을)를 사용하여 대화 상자 아이템 패널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에 명령 패널 만들기
이렇게 만드시면 됨
커서 올라가면 효과음 또롱또롱 이쁨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8-02-08 03:09:52 KST)
1↑ ↓0
센스 이미지
화면 아래 패널에 카봇저글링..혹시카봇서바이벌?!
햏-_- (2018-02-08 03:12:09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헐 그 후진맵을 아시나요
..주륵..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8-02-08 03:15:29 KST)
1↑ ↓0
센스 이미지
후진맵이라뇨 너무재밌게 즐긴맵인데 ㅋㅋㅋ
제 리뷰 아마 도움이되었다 8번인가 9번인가 찍혀있을거임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8-02-08 03:17:25 KST)
1↑ ↓0
센스 이미지
텍스트만 복사한거지만 협동전 데이터보단 훨씬 직관성있네요
밤중에 칼답변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꼭복받으시길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8-02-08 03:35:20 KST)
1↑ ↓0
센스 이미지
상단패널 더 이쁘게 다듬긴 했는데 본문의 문제는 해결이 안되네요
인터페이스 단축키를 명령버튼 단축키로 쓰는 맵 본기억이 없는데 진짜 안되는것인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