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iroi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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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02-08 22:35:42 KST | 조회 | 930 |
제목 |
행위자 데이터를 잇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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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제작에 관심이 생겨서 에디터를 만지기 시작햇는데 여러가지 난관이 있내요..
기본적인것은 검색등으로 어찌어찌해결햇는데 드디어 넘지못하는 첫 언덕이 나왓습니다.
제가 프로토스,테란,저그들의 건물과 유닛을 다 복사해서 전혀 다른 테크의 종족전을 만드려하는데
기존 유닛도 쓸예정이라 기존유닛을 수정하는것도 조금문제가있습니다.
그래서 복사를 하려는데 행위자등의 데이터를 이어주는게 어렵네요
예를 들어 연결체를 복사할때 프로토스 건물 대형생성/화염 등의
행위자등은 기본 데이터를 그대로 쓰고싶은데 복제를 안하면 안따라와서(그냥 그대로 만드니 생성이펙트가...)
데이터를 잇는 방법을 몰라 복제를 해서 이름을 바꿧습니다.
문제는 그다음부터 인데 수정탑등 다른프로토스 건물 복사를 할때도 마찬가지로 복제시 안따라와서
또 복제를 해야하는데 사실상 같은파일이 계속생기는 편이라 기본데이터를 그대로 잇거나
복제한 행위자를 복제 유닛,건물등이 그대로 같이 쓰게 하는방법을 모르겟습니다.
검색을해봐도 현제 버전과는 많이 달라서 그런지 나오질 않더군요...
정리
예:)연결체의 행위자중 프로토스 건물 소환/화염/건물생성 대형등의 행위자를 복제하지않고
기존프로토스의 행위자를 연결하는법 또는 복제된 해당 행위자를 다른 복제된 건물/유닛등이 연결해서 쓰는법
을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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