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그루브스
작성일 2018-02-12 19:00:18 KST 조회 662
제목
확률을 다시 만들어야겠는데 좋은 방법 없을까요?

확률을 다시 만들어야겠는데 좋은 방법 없을까요?

 

지금 적용중인 방식은 예를 들어

확률이 30%와 70%가 있는데

30%는 

변수 a = 1~100 무작위 정수

a <= 30 (참이면 드랍)

70%는

a <= 70 (참이면 드랍)

이런 식인데

웃긴게 70%보다

30%가 더 잘뜨는 경우가 많아요ㅋㅋ

다들 확률 어떻게 짜셨는지 궁금합니다.

좋은 방법 없을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시그니처 (2018-02-12 19:17: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0을 하나씩 빼보는건 어떰

아니면 이벤트 발생시 효과를 하나 발동시키고 이 효과가 발동되면으로하는건 어떰 (확률은 효과에서)
판밍 (2018-02-12 20:56:51 KST)
0↑ ↓0
센스 이미지
30% 확률 = A <= 3
70% 확률 = A > 3
그루브스 (2018-02-12 21:48: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시그니처
아~ 효과에 있는 확률을 이용하는 것도 있겠군요.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루브스 (2018-02-12 21:49: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판밍
효과에 있는 확률을 이용하는 것보다 간편해서 좋긴 한데.. 함 적용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