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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드림카카옼
작성일 2018-02-14 22:03:14 KST 조회 856
제목
건물이 피해를 입으면 유닛을 생성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MAX 체력이 10만인 건물이 있을 때, 10%씩 (10,000씩) 피해를 입으면 특정 구역에 유닛을 생성하려면 어떤 트리거를 써야할까요??

 

트리거 전부 읽어보았는데, 무엇을 적용해야 할지 모르겠네요..ㅠㅠ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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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카카옼 (2018-02-14 22:11: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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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 설날되세요들!
햏-_- (2018-02-15 00:05: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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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보시면 유닛 피해 받음 있음
조건 에서 피해 받은 유닛 체력 체크할 수 있음
전역 변수로 해당 체력 때 유닛이 소환되었는지 체크할 수 있음
자 어서 만들어보시고 답을 주셈
드림카카옼 (2018-02-15 00:21: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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앗 답변감사합니다!
이벤트에 유닛피해 찾아서 작성했구용
조건과 행동을 어떻게해야할까요...-_ㅠ
드림카카옼 (2018-02-15 00:48: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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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맵 하나 간단하게라도 작성해서 알려주실수 있으실까요 ㅠㅠ 올려주시면 보고 적용해보면서 배울께요!
햏-_- (2018-02-15 01:08: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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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레이블 -(아무 효과로부터) 아무 유닛(이)가 치명적 또는 치명적이지 않음 아무 피해 받음
지역 변수
n = 0 <정수>
조건
행동
레이블 -9부터 0까지 각 정수 n(이)가 증가하며 (행동) 수행. 증가값 1
행동
레이블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트리거 발동 유닛) 체력 (백분율) (현재)) <= (n * 10)
유닛 소환됨[n] == 거짓
Then
레이블 -유닛 소환됨[n] = 참 설정
레이블 -플레이어 0에게 1개의 저글링 (Carbot)(을)를 ((전체 지도)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배치 무시)
Else

요로코롬 하시면 되요
혼자 힘드실텐데
아무쪼록
홧팅요
햏-_- (2018-02-15 01:08: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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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문에 증가값이 -1이어야 할지도 모름
드림카카옼 (2018-02-15 12:37: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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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늦은 시간에 리플적어주셨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다시 천천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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