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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레알마드리드-
작성일 2018-04-04 00:51:15 KST 조회 633
제목
동작의 중복에 대해....

예전에 붕괴 구체라는 스킬을 비슷무리하게 만들었는데 특정 시간 지나면 구체가 꺼지면 동작도 꺼져야 하는데 구체는 꺼지고 동작이 또 2중으로 중복 되는데 행위자 뭘 건드려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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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 (2018-04-04 14:40: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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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붕괴 구체를 어떻게 구현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구현을 한다면

1. 붕괴구체가 A동작을 가진고 있다.
2. A동작은 n초의 지속시간을 가진다.
3. A동작은 지속시간이 만료 되면 자폭 효과를 사용, 붕괴 구체를 파괴한다.
4. A동작은 주기 효과로 주변의 적을 검색한다.
5. A동작은 주기가 매우 짧다. (0.0625초)
6. A동작의 주기 효과로 검색된 적에게 B동작을 적용시킨다.

7. B동작은 최대 중첩수가 1이며, 일정 주기마다 피해 효과를 준다 (주기는, 붕괴 구체가 피해를 주는 주기)
8. B동작은 지속시간이 짧으며 B동작을 가진 상태에서 또다시 B동작이 적용되면, 지속시간이 갱신된다.
(동작의 강화 효과 플래그 -> 중첩 다시 고침 이용)
(B동작의 지속시간은 주기보다 0.0625초 이상 길다)
9. B동작을 가진 적에게 피해를 받고 있다는 모델을 부착한다. (사이오닉 스톰 처럼)

이렇게 만들면
붕괴 구체 주변에 있게 되는 적은 일정 주기마다 피해를 받게 되고, 구체가 없어지거나
구체를 벗어나게 되면 피해를 받지 않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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