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판밍 | ||
---|---|---|---|
작성일 | 2018-05-18 23:10:02 KST | 조회 | 840 |
제목 |
[해결] 행위자 애니메이션 묶음 시작 질문
|
업그레이드가 완료 되었을때
애니메이션 묶음을 시작하게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막상 해보니 안되더라구요
업그레이드
=> 특정 업그레이드 추가
- 애니메이션 묶음 시작
이런 구조로 만들었는데 작동하지 않습니다.
혹시나 애니메이션 묶음 설정을 잘못했나 싶어서, 능력 사용
트리거로 행위자 메시지 전달 등을 써보니
잘 됩니다.
트리거를 사용하지 않고
업그레이드가 완료 되었을때
특정한 애니메이션 묶음을 시작 하게 할 수 있을까요?
현재 만드는건
더미 업그레이드가 완료 되면
토르가 모두 토르 AP 모드로 변신하게 하려고 합니다. (변태 능력 안쓰고)
새로 생기는 토르의 경우는
행위자 생성
=> 유효성 검사 (더미 업그레이드가 완료 됨)
-> 애니메이션 묶음 시작
이렇게 해두면,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이후 생산되는 토르는 나오자마자 알아서 AP모드로 변신합니다.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