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8-05-18 23:10:02 KST 조회 845
제목
[해결] 행위자 애니메이션 묶음 시작 질문


 

업그레이드가 완료 되었을때

애니메이션 묶음을 시작하게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막상 해보니 안되더라구요

 

업그레이드

=> 특정 업그레이드 추가

- 애니메이션 묶음 시작

 

이런 구조로 만들었는데 작동하지 않습니다.

 

 

혹시나 애니메이션 묶음 설정을 잘못했나 싶어서, 능력 사용

트리거로 행위자 메시지 전달 등을 써보니

 

잘 됩니다.

 

 

트리거를 사용하지 않고

업그레이드가 완료 되었을때

특정한 애니메이션 묶음을 시작 하게 할 수 있을까요?

 

 

 

현재 만드는건

더미 업그레이드가 완료 되면

토르가 모두 토르 AP 모드로 변신하게 하려고 합니다. (변태 능력 안쓰고)

 

 

새로 생기는 토르의 경우는

행위자 생성

=> 유효성 검사 (더미 업그레이드가 완료 됨)

-> 애니메이션 묶음 시작

 

이렇게 해두면,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이후 생산되는 토르는 나오자마자 알아서 AP모드로 변신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이1세라 (2018-05-19 00:10: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해병의 전투 방패를 보시면 업글과동시에 방패모델로 모델이 바뀝니다
님이 찾는건 이벤트부분인것같은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판밍 (2018-05-19 01:00:27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그게 지금 한건데 안되서요
판밍 (2018-05-19 14:12:53 KST)
0↑ ↓0
센스 이미지
해결
행위자 이벤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는
"애니메이션 묶음 시작"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회 방법을 사용 해야 합니다.
1. 트리거를 이용한다.
2.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유닛에게 특정 동작을 활성화 시킨다. (동작의 유효성 검사기 활용)
2번을 활용하게 될 경우, 동작의 효과 혹은 동작 자체의 활성/비활성화를 이용해
행위자 이벤트를 간섭해 "애니매이션 묶음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