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판밍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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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05-31 07:49:50 KST | 조회 | 9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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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 레이저 제작 관련 도움을 요청합니다. (맵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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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스터의 Broot님의 도움을 받아 기본틀을 제작했고, 거기서 조금씩 다듬어가면서
만들어가고 있는데, 현재까지 나온 방법은 조금 제약이 많지만 어떻게 돌아가는데
이 이상으로 자연스럽게는 도무지 할 수가 없어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히오스 태사다르의 20레벨 특성 "분광 연결체"를 구현하려고 제작 한 것입니다.
체인 레이저는 이처럼 시전자가 적을 지속적으로 공격하는 레이저입니다.
적을 공격한 레이저는, 주변의 다른적에게 튕겨지게 됩니다.
문제 1. 대상 검색
이미 때리고 있는 시점에서 옆에 대상이 추가 될 경우, 검색해서 공격하지 않습니다.
-> 주변에 새로운 대상이 추가 될 경우, 검색해서 공격 했으면 좋겠습니다.
문제 2. 재검색
레이저가 시작되는 유닛과 가장 마지막 유닛을 제외한, 중간 유닛이 죽으면
모든 효과가 새롭게 시작되면서 조금 부자연스럽습니다.
ex)
1.2.3.4.5.6.7.8.9번 유닛까지 연결 되었을때 6번 유닛이 죽으면
공격을 멈추고 다시 1번 유닛을 타격하면서 1.2.3.4.5.7.8.9가 설정됩니다. (1번 유닛을 제외한 나머지 선이 새롭게 형성됨)
이걸 아래와 같이 바꾸고 싶습니다.
1.2.3.4.5.6.7.8.9번 유닛까지 연결 되었을때 6번 유닛이 죽으면
1.2.3.4.5까지 공격이 유지되고 있으면서, 새로운 6.7.8.9번을 검색 하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문제 3. 오버플로우
레이저가 총 11개 이상의 개체를 타격하게 될 경우
오버플로우가 발생합니다.
이 오버플로우를 해결해서 개체수 제한을 해제하고 싶습니다.
오버플로우가 있으면, 레이저가 시전자/대상과 관계 없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 작용해버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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