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8-06-15 01:13:05 KST 조회 717
제목
[해결] 트리거 제작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소멸 이벤트 관련)


 

현재 트리거 입니다.

 

이벤트

- 유닛이 소멸 했을때 소멸 했을 때

 

조건

- 소멸 하는 유닛의 소유자가 플레이어 15임

- 살아 있는 플레이어 15의 유닛이 없는 없는 경우

 

라고 잡아줬습니다.

 

이렇게 해서 플레이어 15 유닛을 모두 제거 했을 때, 행동이 작동하게 하려고 했는데

 

보통은 잘 되는데

간혹 동시에 다수의 플레이어 15 소유의 유닛을 죽이게 되면

이 트리거가 작동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혹시 다르게 우회해서라도 의도한 바를 제대로 구현 할 수 없을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판밍 (2018-06-15 12:33:01 KST)
0↑ ↓0
센스 이미지
1. 유닛이 소멸 했을때~ 라는 이벤트를 제거
2. 해당 트리거가 필요한 시점에 "트리거 실행"을 통해 해당 트리거를 실행
3. 해당 트리거의 가장 첫 줄에 "조건 대기"행동을 만들어 사용
매 n초마다 조건 대기
조건
- 살아 있는 플레이어 15의 유닛이 없는 없는 경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