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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찹찹
작성일 2018-07-12 00:26:48 KST 조회 681
제목
서로 다른 동작들을 중첩되지 않게 조절할 수 있을까요?

예를 들어서 이몰레이션 형태의 주기적 광역피해 스킬이 2~3종류 있을때 중복피해를 받지 않고 가장 높은 피해량만 받도록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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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 (2018-07-12 13:47: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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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구조는 어떨까 합니다.

1. 시전자가 A 동작을 가지고 있음
2. A동작은 일정 주기마다 영역을 검색해 적에게 a동작을 적용함
3. a 동작은 일정 주기마다 적에게 피해를 줌

위의 구조로 다양한 이몰레이션 스킬 A, B, C...를 만든 다음
각 스킬에서 피해를 주는 동작인 a,b,c...에다가 유효성 검사기를 주는거죠

그래서
a 동작은 - b 혹은 c 동작이 있으면 제거됨
b 동작은 - c 동작이 있으면 제거됨
c 동작은 - 유효성 검사기 없음

이렇게 하면 시전자가 ABC 스킬을 모두 다 가지고 있더라도
적에게는 C스킬의 c동작만 걸리게 되겠죠
아이콘 찹찹 (2018-07-13 10:27: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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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님 죄송한데 동작 제거 유효성 검사기를 어떻게 짜야할지 예시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시도해봤는데 잘 안되네요
아이콘 Selendis (2018-07-13 14:42: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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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동전 한호너 화염차 죽음버프와 강화된 버프가 위 판밍님이 설명하신 방식과 유사하게 동작하고 있습니다.
일반 죽음버프가 있던 상태에서 강화버프가 걸리면 강화버프에 있는 BehaviorLinkDisableArray를 통해 기존의 일반 버프를 지워버립니다. 화염차 죽음버프는 아군 포지티브 버프이긴 하지만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판밍 (2018-07-13 15:50: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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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셀렌디스님 설명 보고 우선 해보고 이해 안되시면 추가 댓글 부탁드릴께요

일단 동작-> 유효성 검사기 (제거) 부분에 마우스를 올려보면 툴팁이 뜨면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기본적인 설명이 있을 거에요
아이콘 찹찹 (2018-07-13 18:59: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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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님 셀렌디스님 감사합니다. 해결했습니다. 유효성 검사기를 출처가 아니라 대상으로 해야 작동이 되네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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