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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늅뉴비]모카
작성일 2018-07-16 23:49:10 KST 조회 843
제목
스킬을 만들었는데 데미지가 이상합니다.


 

안녕하세요. RPG를 만들고 있는 뉴비입니다.

 

초보자 스킬을 만들어서 계속 사용을 하고 있는데, 보시다시피 피해량은 50을 줬고, 추가로 방사피해를 줬습니다.

(한 유닛만 때리면 사냥이 너무 힘들어서 ㅠ)

근데 문제는 피해량이 레벨이 올라갈 수록 데미지가 더 들어간다는 겁니다...

제가 이걸 구현해 보려고 했으나 일단 초보자 스킬이라 고정데미지만 주자고 생각하고 만들었는데

기대하지도 않은 부분이 구현됐네요...

 

제가 이걸 어떻게 알아서 구현한 것이면 모르겠는데, 도통 원인을 알 수가 없는 게 문제입니다.

딱히 능력에서 레벨 별 데미지를 부여한 것도 아니고, 피해효과에서 따로 건드린 것도 없는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댓글 확인 후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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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venew (2018-07-16 23:5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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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이 올라가면 공격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같이 올라가는 것 같네요.
기본 효과 : 유형에서 근거리를 다른형태로 바꿔보세요. 주문이나 없음으로
[늅뉴비]모카 (2018-07-17 00:14: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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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오... 유형에 따라서 기본공격력의 영향을 받나 보네요!

추후에 다른 스킬 만들 때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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