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판밍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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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07-18 17:29:51 KST | 조회 | 880 |
제목 |
동작으로 유닛의 무기 공격력 상승 버프에 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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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것 A동작, B동작의 2가지의 공격력 상승 버프를 적용하려고 합니다.
1. A동작 -> 제작 완료 - 무기 공격력의 25%만큼 상승 ex) 무기 공격력이 100인 경우, A동작 적용 시 100+25가 됨
2. B동작 -> 제작 실패 - A동작의 50%만큼 상승 ex) 무기 공격력이 100인 경우, B동작 적용 시 100+0이 됨 ex) 무기 공격력이 100인 경우, A동작, B동작 적용시 100+25+12.5가 됨 |
추가 설명
ㄴ 위 표에서 해당하는 B버프를 만들고 싶습니다.
A 동작의 경우
동작 -> 수정 -> 공격력 비율 에서 0.25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해결 되었습니다.
하지만 B동작의 경우 유사하게 만들 수가 없습니다.
동작 -> 수정 -> 공격력 (배율 조정 안됨)을 이용하면
ex) 무기 공격력이 100인 경우, 공격력 (배율 조정 안됨) 50 입력 -> 100+50
동작 -> 수정 -> 공격력 (배율 조정됨)을 이용하면,
ex) 무기 공격력이 100인 경우, 공격력 (배율 조정됨) 50 입력 -> 100+50+0
ex) 무기 공격력이 100인 경우, A동작, 공격력 (배율 조정됨) 10 입력 -> 100+25+50+12.5
이렇게 대충 찾아냈기에
그러면 동작에서
공격력 (배울 조정 안됨)을 -50으로 설정하고
공격력 (배울 조정됨)을 50으로 설정하면 될거 같았지만
이는 무기 공격력이 100인 경우에만 정상작동하며,
100이 아닌 경우에는 데미지가 어떻게 뻥튀기되는지 솔직히 이해가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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