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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8-08-30 20:01:55 KST 조회 783
제목
두 유닛사이의 구역을 만들기 (트리거), 엄폐물 만들기 관련


 

위 이미지와 같이, 두 유닛사이의 구역을 트리거로 만들어 내고 싶습니다.

 

꼭 트리거가 아니더라도

안정적으로 두 유닛사이를 구역으로 반환할 방법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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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 (2018-09-04 03:50: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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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구상한 방법 (아직 시도 해보지 않음)]

가시지옥이 공격하는 방식처럼, 작은 원형 구역을 반환해서, 일직선으로 배치, 그렇게 영역검색을 함

1. 폭발의 중심해서, 해병까지 거리를 트리거로 계산
2. 해당 길이 만큼 좌표 개수를 계산
3. for문을 이용해 각 좌표에 구역을 만듦
4. 구역에 엄폐물의 여부를 확인
5. 엄폐물이 있으면 - 해병에 피해가 들어가지 않음
6. 엄폐물이 없으면 - 해병에 피해가 들어감

단, 구역의 크기는 작게 설정할 수록 정확함

너무 크게 한 경우, 엄폐물이 살짝 걸치는 것 만으로도 엄폐효과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병이나 폭발의 중심의 뒷편에 엄폐물이 있는것도 인식되어서 엄폐 효과가 발생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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