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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8-09-04 18:16:12 KST 조회 978
제목
[포기]치료 유닛 만들기 효과를 정확하게 사용 하는 방법에 대해서

의무관 치료나

과학선 나노 수리 광선 등...

 

보면

생존력 소진 비용 인수 0.33

생존력 재충전 속도 9 라고 설정 되어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해서 에너지 3당, 체력 9를 회복시킨다는 개념이 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막상 버튼의 공식을 찾아보면

[생존력 재충전 속도 * 생존력 소진 비용 인수] 만큼 에너지를 소비 하면

[생존력 재충전 속도 만큼] 체력을 회복함 이라고 되어 있는데 

 

봐도 봐도 헷갈려서;

 

하고 싶은 것

수치의 공식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에너지 1당, 10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1초당, 에너지를 10소모해서, 체력을 1000회복시킨다 등과 같이

정확한 수치를 가지게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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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 (2018-09-05 14:49: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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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 유닛 만들기 라는 효과가 너무 불편함, 왜 있는지도 모르겠음
오직 활용한다면 동작의 치유 효과 증가/감소 가 적용된다는 이점으로 밖에 활용이 안됨

이럴봐에 그냥 정확하게 계산 할 수 있고 직관적인 수치를 입력 할 수 있는
유닛 수정과 지속 효과 생성을 같이 이용하는게 좋은거 같음 (카락스 우주모함의 수리비행정 참고)
아이콘 Avenew (2018-09-05 18:14: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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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저랑 같은 생각이시네요. 흔히 RPG 에서 쓰는 치유감소/증가 말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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