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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불곰좋냐
작성일 2018-11-10 19:52:32 KST 조회 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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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구역진입시 유닛을 반복해서 생성하게 할순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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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트리거를 지정했는데, 이건 구역에 진입했다가 다시 나와야하는 번거러움이 들더라구요 ㅡ,ㅡ 

그냥 구역안에 유닛이 있으면 유닛을 나오게 하고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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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애이져레쓰 (2018-11-10 21:44: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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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반복 걸어주시면되겟네용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8-11-10 22:38: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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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 주기적인 이벤트
조건 - ((구역 001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1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8-11-10 22:4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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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건의 상세 구성은

비교
ㄴ 값 1: 유닛 그룹에 있는 유닛의 수
ㄴ- 유닛 그룹: 조건에 일치하는 구역 내 유닛
ㄴ- 구역: 구역 001
ㄴ- 유닛 필터: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ㄴ-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ㄴ- 유닛 유형: 아무
ㄴ- 개수: 아무 양
ㄴ 유형: 살아 있음
연산자: >=
값 2: 1
불곰좋냐 (2018-11-10 23:03: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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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사사냥꾼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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