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9-06-09 02:49:46 KST 조회 927
제목
[임시 해결]유닛이 유닛을 따라다니게 만들 수 있을까요? (뱀처럼 이동)

하려는 것

https://youtu.be/5iBZj7Og8Gc 

ㄴ 링크의 영상 처럼 "뱀"형태의 유닛을 만드는 것

 

유사한 것

https://youtu.be/ng4chavcZK8 

ㄴ링크의 영상처럼 맨 앞의 유닛을 줄줄이 잘 따라오게 하는 것​ 

- 오픈맵인거 같으나 다운받아보면 트리거를 불러 올 수 없고 실행 할 수 없음

- 북미서버 가서 해보면 꼬리가 생기지 않음

 

 

해본것

1. 지시 전달로 이동/공격을 이용해 바로 앞의 유닛을 대상으로 지정

2. 무리 군주의 격납고 능력을 여러개 만들어, 유닛이 뒤에 따라오도록 해봄

 

1의 경우

- 불안정함, 유닛에 딱 달라붙어서 이동하는게 아니고 틈이 많이 벌어짐

 

2의 경우

- 불안정함, 코너링을 하면 유닛들이 마구 뒤섞여서 자기 순서 찾는다고 우왕좌왕함

- 결국 제일 앞 유닛과 나머지 유닛이 뱀처럼 유기적으로 움직이기 어려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판밍 (2019-06-09 15:21:54 KST)
0↑ ↓0
센스 이미지
맵스터의 답변
1. 키네틱을 이용해라 -> 이미 해봤으나 유닛이 제대로 따라오지 못함
2. 살모사를 이용해라 -> 이해 불가, 유닛에 유닛을 부착하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 불가
3. 협동전의 "기차"를 이용해라 -> 트리거를 이용함 (데이터로도 가능)
판밍 (2019-06-09 15:23:36 KST)
0↑ ↓0
센스 이미지
최종 적용
3번의 방법을 데이터로 변환해서 적용

1) 동작 적용 효과를 만든다.
2) 동작을 만든다. (지속시간 무한, 주기수 무한, 주기 시간-0.0625초, 주기 효과- 지시전달)
3) 지시전달 - 동작 적용 효과 시전자 유닛을 대상으로 하는 이동 명령
4) 트리거 - 유닛에 효과 만들기 (유닛으로 부터)
- 앞 유닛이 뒤에 있는 유닛에게 1)의 동작 적용 효과를 적용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