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판밍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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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9-08-26 08:55:05 KST | 조회 | 883 |
제목 |
모델/행위자를 움직이게 하기/날리기/날려버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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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가 공격을 받아서 갑옷이 파괴된다!
라는 것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려고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체 모델이 생성되고, 그 안에서 유닛이 나오는 형식으로 연출을 했지만 조금 부족하네요
히오스나 스2를 해보면
공격을 맞고 시체의 파편이 마지막 공격의 영향을 받고 마구 날아다니는데
이것을 구현 할 수 없을까요?
위에서 사용된 시체는
트리거로 "지점 방향을 향하는 모델 만들기"를 통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도 상관이 없습니다.
맞은 공격에 시체가 적절하게 날아가는 형태가 나오면 된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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