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동작행위자 | ||
---|---|---|---|
작성일 | 2019-10-09 16:39:59 KST | 조회 | 1,160 |
제목 |
미사일 먼지효과와 충격 각도 설정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
투견 기본 효과인
미사일을 따라가며 더스트 이펙트가 남습니다.
1.
모델이 아닌 해당 미사일 궤적을 따라가는 먼지효과는
-어디에서 생성/제어하나요?
-생성/제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이펙트 충격이 여러각도로 튑니다.
특정 부착지점/특정 각도(공격자위치와 피격자위치의 각도)
로만 제한하는 부착 연산은 정확히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미사일 자리에 남는 더스트효과를 다른모델에도 적용하기 위해 따로 생성/수정하고 싶은데
해당 이펙트 생성 및 제어하는 부분이 정확하게 어디인질 모르겠습니다.
더스트효과가 없음
더스트 효과가 있는 원본
투견 피해 효과가 있다 없다의 차이인데
투견 효과에서 정확히 어떤 부분인지 감이 안잡힙니다.
토대가 되는 광선(미사일) 이펙트를 바꿀경우는 아예 오류가 떠서 미사일이 볼수없음 구체 뜨구요.
해당 이펙트 모델 자체도 배율을 먹지 않는데요.
미사일 모델 자체에는 해당 파티클이 내재되어 있지 않는 것 같구요.
따로 행위자쪽인거같은데 정확히 어느 행위자에 어느 이벤트로 등록되어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모델이 아닌 해당 미사일 궤적을 따라가는 먼지효과는
-어디에서 생성/제어하나요?
-생성/제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펙트 충격이 여러각도로 튑니다.
이거를 균일한 위치와 균일한 각도로 해주고 싶은데
특정 부착지점/특정 각도(공격자위치와 피격자위치의 각도)
로만 제한하는 부착 연산 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