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A라는 동작을 가진 유닛 1과 2가 있는데, 이 유닛들이 동작 A를 통해 주기적으로 주위의 무작위 적에게 표식을 남기고, 그 표식을 가진 적 유닛을 해당 표식을 남긴 유닛이 공격했을 때 추가 피해가 들어가도록 하려고 할 때, 이걸 어떻게 구현해야 할까요?
자세한 상황은 이렇습니다. 현재 어떤 유닛에게든 부여될 수 있는 '결투가'라는 동작을 만들고 있습니다. 해당 동작은 반경 7 범위 내에서 가장 가까운 적 유닛에게 3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가장 먼 적 유닛으로부터 30%만큼 피해를 덜 받는 기능이 있도록 구상했습니다.
주기적으로 영역 검색을 통해 가장 먼 적과 가장 가까운 적을 선별하고, 해당 유닛에게 더미 동작을 부여하는 것까지는 성공했는데, 이걸 다른 결투가를 지닌 유닛끼리 구분시킬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거리별로 동작이 두 개(주기적 영역 검색, 적에게 부여하는 더미 동작)라서 표시기를 쓸 수 있는지,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요.
지금까지 피해량 증폭/감소를 영역 검색에도 넣어보고 더미 동작에도 넣어본 다음 표시기를 좀 주물럭대면서 실험했지만 성공한 경우는 없었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