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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공지뢰
작성일 2020-09-16 02:45:05 KST 조회 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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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스킬 관련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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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발식 패널이나 직접 타깃을 지정하는 패널 능력은 별로 어려울것없이 바로 구현이됩니다

다만..

탑승시키고 내릴곳을 지정하는 패널(노바,타이커스)라던가

궤도 폭격이나 아둔의창을 긋기위해 특수화면으로 넘어가는

아르타니스, 카락스같은경우 화면이 취소도 안되고 클릭도 안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공통적인 문제점으로 커서가 전부 나타나지않으므로 다음 효과(최종 효과)로

이어지지 않는 문제점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유효성검사기나 기타 요구조건을 완화해보는중이지만 실마리가 보이지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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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 (2020-09-16 20:16: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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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한걸 만들어보려고 뜯어본적이 있는데, 전부 트리거와 연동되어서 작동하게 됩니다.
트리거에서 UI가 변하는게 있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Cerenas (2020-09-16 21:15: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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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발, 대상 지정 1회로 끝나는 능력은 그냥 데이터만 가지고 할 수 있지만 본문에서 예시로 든 능력들은 여러개의 능력과 유닛과 트리거의 조합으로 실행해서 작동합니다.

태양의 창 경우는

1실제 우리가 클릭하는 능력은 태양의 창 발동용 '동작 적용'능력 1개

2그 능력을 사용할 시, 능력에 따라 트리거 초기화 1개

3그 다음 발사장소를 지정하면 그 장소에 실제 광선을 발사할 유닛을 만들고 발동횟수를 하나 빼주는 트리거 1개

4발사 장소에 생성해줄 유닛 1개

5유닛에게서 실제로 광선을 대상 방향으로 발사하는 능력 1개

6 해당 유닛에게 능력 사용 명령을 내리고 대상 지정 단계로 넘어가줄 트리거 1개

7발사 후 해당 유닛을 죽이고 능력에 따른 초기화 부분에서 설정한 최대 발동 회수에 따라 다시 3번으로 돌아가거나 종료하는 트리거 1개

8아직 발사횟수가 남았지만 취소할경우 위의 과정을 전부 스킵해버리는 트리거 1개


대충 이정도가 필요합니다.(기억에 의존한 것이라 저것보다 더 복잡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데이터만 가지고는 못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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